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회장 인사말

HOME > 협회소개 > 회장 인사말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은 실로 경이롭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아름다움을 발견해 나가는 여유로움이 현대인들에게 점점 사라져가고 있다는 것은 안타깝기만 합니다.

식물화가 회원들은 이 자연이 주는 신비함을 알고 그 숨은 아름다운까지 발견해 나가는 사람들입니다.

2007년 11월 23일에 꽃을 사랑하고, 사랑하는 꽃을 표현하고자 보타니컬 아트를 시작한 사람들이 모여 혼자하기보다 더불어 함께 할 수 있는 일을 통하여 서로의 생각과 마음을 나누면서 더 나아가 풍요로운 사회를 이루는데 기여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하기 위해 한국식물화가협회를 창립하였습니다.

그 동안 한국식물화가협회는 활동의 기간이 일천함에도 불구하고 창립전시회, 정기전을 비롯한 전시회를 통하여 우리의 활동을 알렸고 소식지, 야생화 다이어리출판 등을 통해서도 식물화가협회의 활동을 홍보해왔습니다. 협회가 그동안 가장 효율적인 의사소통의 장인 홈페이지를 가지지 못하였지만 겨울이 단지 휴면기간이 아니라 새싹을 띄우기 위한 준비기간인 것과 같이 우리 모임도 긴 준비기간을 가진 후 이제 한국식물화가협회 홈페이지를 열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비록 작은 첫 걸음이지만 많은 유익한 정보를 실어 줄 훌륭한 그릇이 될 것을 기대하면서 한국식물화가협회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한국식물화가협회장 윤경은